E2 비자

[(주)씨OO] 풍력발전소 부품 제작 회사의 E2직원비자- 2차 직원 -승인완료

탄탄한 자본과 오랜 경력이 있는 풍력 타워 제품 제조사로 새롭게 미국에 있는 풍력타워 공장을 인수 후 법인을 관리할 직원을 파견을 보내기 위해 저희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두번째 파견 직원으로 담당 부서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직원 분이셨습니다.

한국법인은 미국 진출을 위해 막대한 금액을 투자해 500명이 넘는 직원이 고용된 회사를 인수했고 해당 회사를 관리하기 위한 본사 직원 파견이 시급한 상황이었습니다. 인수로 인해 일부 서류 준비가 딜레이 되는 바람에 이스타 비자로 먼저 현지 업무를 보시다 인터뷰 일정에 맞춰 한국으로 돌아 오셨습니다.

현재 서류 준비 완료 이후 인터뷰 일정을 잡게 되면 실제 인터뷰 날짜까지 2달정도가 소요 됩니다. 인수 후 빠르게 파견 절차를 진행 해야 해서 회사 일정상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비자신청 이후 긴급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 긴급신청은 1번만 신청이 가능하며 영사의 재량에 따라 승인 여부가 결정 되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들을 함께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행히도 긴급 신청이 수락되어 일정에 큰 차질이 없이 인터뷰를 진행하셨고 최종 승인되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직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