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OO] 미국 여러 지역에 골프장을 경영중인 기업의 E2비자 (대표이사)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미국의 델라웨어와 캘리포니아 등지에 골프장을 매입하여 경영하고 있습니다. 원래 가지고 계신 비자가 2020년 중순에 만료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한국으로 입출국이 원활하지 않아서 먼저 미국에서 신분 변경을 신청했습니다. 다행히 신분 변경이 문제없이 승인되어서 이제는 한국으로 나와서 다시 한번 E2비자 (대표이사)를 신청하시고자 합니다. 미국에서 한국으로 건너와서 E2비자를 신청하는 것이 가능하긴 하지만 자가격리 기간 등을 고려하여 인터뷰를 준비하셔야 합니다. 해당 법인은 미국에 이미 상당수의 골프장을 매입했기 때문에 투자금 증명하는데 대한 우려는 없지만 직원 고용도 증명할 수 있도록 고용 공고등을 중심으로 꼼꼼하게 준비할 예정입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 (대표이사)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