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제작 회사의 E2 직원 비자 인터뷰 예약 완료
해당 고객사는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를 제작하는 회사로, 신청자는 품질 관리 포지션의 E2 직원 비자를 진행중입니다. 현재 조지아주에 공장이 셋팅중에 있으며 모기업에서 일부직원을 파견 보내기 위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작년 10월말경 계약하였고, 이제 막 공장이 지어지는 단계였기 때문에 E2 비자를 위한 필요 서류가 준비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해당 직원은 제일 마지막으로 파견나가는 직원이었기 때문에 올해 2월 중순부터 서류 작업을 시작하였고 약 3주의 작업 기간을 걸쳐 대사관 인터뷰 예약까지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고객은 엔지니어링 전공으로 대학을 졸업한 후 약 12년동안 품질 관리자로 근무를 해왔으며 현재까지 동종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전공과는 다소 다른 직종에서 근무하고 계시지만 첫 직장부터 지금까지 쭉 한 분야에서 근무를 해오셨기 때문에 이 부분은 비자 신청에 있어서 큰 메리트가 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해당 업무와 관련된 자격증이나 기타 교육 수료증도 증빙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 요즘은 대사관 인터뷰 시, 영어실력에 관한 질문을 더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어를 미리 공부해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 혹은 영주권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의 진행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경력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