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OOO]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제작 회사의 생산파트 E2 직원 비자-승인 완료
해당 고객 사는 미국 조지아에 브레이크 패드를 제작하는 공장을 건설중인 업체 입니다. 한국과 해외에서 공장 운영 중이며 작년 미국 진출을 위해 법인을 설립 하고 공장 건설이 진행하셨습니다. 외부 공사가 마무리 되어감에 따라 실질 적인 공장 설비 기계 설치 및 세팅을 위해 관련 직원들이 순차적으로 비자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계약은 10월말경 이루어 졌으나 미국 법인 관련 서류들이 12경 준비가 되어 서류를 정리하고 인터뷰 예약을 진행하기까지 시일이 걸렸습니다. 아직 공장이 완공된 것이 아니라 건설 중 이였기 때문에 비자 거절에 대한 위험 부담을 안고 시작해야 했습니다. 3번째로 파견이 승인 되신 신청자 분은 오랫동안 생산 부서에서 기계를 관리하고 부서를 운영해오신 분으로 공장의 기계설치 및 오작동을 감독하기 위한 인력으로 비자를 받으셨습니다.
E2비자의 경우 신청자의 경력과 업무역량뿐만 아니라 미국 법인에 투자된 투자금과 법인 운영 내역 등 복합적인 요소들이 모두 충족되어 비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E2 비자 혹은 영주권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의 진행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경력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시길 권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