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직원비자 진행
글로벌 풍력발전소 부품 제작 및 기술 개발 회사로 코스탁에 상장된 기업입니다. 2021년 미국 진출을 위해 현지 공장을 인수 한 후 관리자 파견을 위해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이후 파견자 교체건이 생길 때마다 한누리를 찾아 주고 계십니다. 풍력 발전소에 필요한 부품들을 제조하는 공장 인수를 위해 막대한 자금을 투입 하셨고 당시 고용된 직원도 500여명 정도로 미국 법인의 규모가 상당한 회사 입니다. 모기업인한국 법인역시 상장 회사에 사원수도 100여명으로 회사 조건과 한국과 미국 법인과의 관계등을 증명하는데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회사가 조건을 충족한다고 하더라도 파견자의 개인 자격 요건이 부족한 경우 비자가 거절 될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경력과 법인에서의 근무 기간, 직위등이 미국 법인에서 제안 받은 포지션 및 업무 내용들과 통하는 부분이 있어야 하며, 현지 직원이 아닌 신청자 파견이 필요한 부분을 영사에게 어필해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이 점을 강조하여 비자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이미 여러 상장법인들과 탄탄한 규모의 기업에서 오랜 기간 미국 직원파견 및 법인설립 진행을 위해 한누리이주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히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담 직원이 해당 법인의 모든 서류를 파악하기 때문에 고객 법인의 직원 파견에 전문성을 보이는 근거입니다. 비자 승인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 진행 과정이 필요합니다. 반드시 해당 분야에 경력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갖춘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이 예정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