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E2 비자] OO윈드 대형 에너지 설비 관련 회사의 임직원 – E2 비자- 승인 완료

풍력 에너지를 위한 발전소 건설에 필요한 풍력타워를 제조하는 회사에서 다시 추가 파견을 위해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회사는 한국 코스피에 상장 되어 있는 회사로 미국 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도 법인 및 제조 공장이 운영되고 있는 기업 입니다. 작년에 미국에 제조 회사를 인수 후 직원 파견을 통해 해당 회사를 운영하고 계시다가 법인장이 퇴사로 새로 직원을 파견 해야 하는 케이스입니다. 새로 파견 가셔야 하는 분이 해외 부서에서 근무한 기록이 있어 해당 국가의 소득신고 자료를 추가하여 비자를 진행 하였고 무사히 승인이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각 신청자의 사정에 따라 추가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들이 있을 수 있는데 이런 부분은 직접 경험해 보지 못한 경우 준비에 미흡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비자 거절 요인으로 작용 될 수도 있으므로 해당 비자에 대한 진행 경험이 많은 업체와 비자를 진행 하는 것을 권유 드립니다. 현재 연말 등의 시기와 겹쳐 인터뷰 대기기간이 3개월 이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비자를 준비하실 때 시간적 여유를 두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한누리 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매달 수십 건의 법인 설립 및 파견 비자(E1, E2, L ) 케이스 등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파견 비자의 재 신청은 이전에 거절 되었던 부분에 대해 정확히 파악하고 대비하지 않으면 또 거절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꼭 해당 분야에 경력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