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주)씨OO] 풍력발전소 부품 제작 회사의 E2직원비자- 3차(직원-회계팀장) 승인완료

탄탄한 자본과 오랜 경력이 있는 회사로 미국에 있는 풍력 타워 제조 공장을 인수 후 직원을 파견을 위해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인수된 회사의 각 부서별 책임자들 중에서 마지막으로 진행 하신 분입니다. 일정이 급하나 긴급 신청이 거절되셔서 대기 기간 동안은 방문 비자를 이용해 현지에서 급한 업무들을 처리하시고 인터뷰 날짜에 맞춰 한국으로 돌아 오셨습니다. 긴급 일정은 100% 영사의 재량으로 승인 확률이 낮은 편이라 긴급 일정을 믿고 비자를 진행하시면 계획대로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자를 발급을 위해 서류 준비부터 인터뷰 예약 후 실재 인터뷰까지 일정을 여유 있게 준비 하시길 권유 드립니다. 현재 서류 준비 완료 이후 인터뷰 일정을 잡게 되면 실제 인터뷰 날짜까지 2달정도 걸린다고 보셔야 합니다.

인수 후 고용 직원 수가 100여명 이상 늘어났고 제품 생산량을 늘리고 있는 점들을 부각시켜 회사가 활발히 운영중임을 어필했고, 회사의 특성상, 회계뿐만 아니라 풍력 발전기 제작을 위한 원자재 및 부품 관련 지식이 필요한 점을 어필해 무사히 승인이 이루어진 케이스 입니다.

한누리 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직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비자가 제대로 발급이 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한누리 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