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OO] 풍력발전소 부품 제작 회사의 E2직원비자- 4차(직원-엔지니어) 승인완료
탄탄한 자본과 오랜 경력이 있는 회사로 미국에 있는 공장을 인수 후 운영을 위해 직원을 파견을 보내기 위해 저희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인수된 회사의 각 부서별 책임자 들을 동시에 파견 보내야 해서 급하게 진행된 케이스 입니다. 비자를 발급을 위해 서류 준비부터 인터뷰 예약 후 대기 시간이 발생은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현재 서류 준비 완료 이후 인터뷰 일정을 잡게 되면 실제 인터뷰 날짜까지 2달정도가 소요 됩니다.
다행히 준비 기간 동안에는 ESTA 비자로 미국을 방문해 급한 일정을 해결 하셨고 비자 인터뷰 일정을 위해 돌아오셔서 인터뷰를 진행 했습니다.
물건은 제작 납품해야 하는 회사의 특성상 상품 제작의 완성도를 높이이고 생산성을 향상 시키기 위해 꼭 파견이 필요한 포지션임을 어필해 승인이 이루어진 케이스 입니다.
한누리 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직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비자가 제대로 발급이 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한누리 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