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주)현OO] 대기업 엔지니어링 계열사의 플랜트 사업수행 E2비자(매니저)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대기업의 엔지니어링 계열사로 최근 괌에 미국법인 설립을 마쳤습니다. 한국에 있는 본사에서 미국에 120만불을 투자하여 미국 법인의 장비와 인력을 확충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번에 파견되시는 직원은 차장급이며 미국 법인의 플랜트 사업 수행을 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 엔지니어링 기업들이 미국에서 플랜트를 건설할 때는 일반적으로 큰 규모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플랜트 사업의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90% 이상이 발전소나 정유 공장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미국은 에너지 관련 산업의 설비 투자가 늘고 있어서 플랜트 산업도 호황을 맞고 있습니다. 플랜트 건설 시 들어가는 인력과 기간이 상당하므로 지속적인 직원 파견 및 관리가 필요하게 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직원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