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본OO] 야구용품 제작 및 유통회사의 E2직원비자(대표이사)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야구공, 배트, 배팅장갑 등의 야구용품을 판매를 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최근 미국에 법인설립을 하여 현재 투자 및 운영이 동시에 이루어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미국의 야구시장이 우리나라보다 몇배나 크기때문에 확장을 위해서 미국으로의 진출을 생각하게 되셨습니다. 먼저 파견되실 직원은 법인의 대표이사님이시며, E2비자를 받은 이후에 미국에서의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실 예정입니다. E2비자의 경우에는 회사의 비전과는 상관없이 상당한 금액을 투자했고 앞으로도 미국내에서 고용을 창출할 것이라는 정확한 증거를 보여주어야 합니다. 잠재적인 투자금이 많다하더라도 실제 투자금 사용이 충분하지 않아서 비자 발급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직원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