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법인설립

러시아 투자이민- 러시아에서 가장 살기좋은 5개 도시 소개

1. 모스크바

러시아의 수도이자 역사가 가득한 도시인 모스크바는 러시아로 이주하는 많은 외국인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도시에는 해외 거주자 커뮤니티가 많습니다. 러시아에서 살기 가장 비싼 곳 중 하나이지만, 러시아인들이 여전히 외국어를 구사하는 외국인들의 논리적 인 목적지입니다. 모스크바와 상트 페테르부르크는 러시아 언어의 기초만으로 얻을 수있는 주요 도시입니다.

당신은 모스크바에서 절대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활기찬 유흥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유명 기관에서 일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의 위치 및 교통 시스템을 통해 러시아의 다른 도시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는 비즈니스, 언어 교육, 외교 서비스 및 금융 부문에서 취업 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회사의 본사가 모스크바에 있습니다.

모스크바가 러시아 내에서는 비교적 비싼 도시임에도 불구하고 평균 주택 비용은 뮌헨보다 27%, 파리보다 38% 저렴합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항상 방을 임대하고 아파트 전체를 임대하는 대신 룸메이트를 둘 수도 있습니다.

 

2. 상트 페테르부르크

상트 페테르부르크는 러시아의 역사적, 문화적 중심지입니다. 피터 더 그레잇이 설립한 이 아름다운 도시는 모스크바, 파리, 베니스의 양식이 혼합되어 있으며 화려한 신고전주의 건물과 수많은 박물관과 극장이 있습니다.

상트 페테르부르크는 18개의 행정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그랜드 센트럴 지구 (네바와 겨울 궁전 경계)가 가장 비쌉니다. 바로 옆의 아드미랄테이스키 지구는 특권을 기꺼이 지불하려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외국인은 의약품 및 의약 연구 / 공급, 교육, 영업 관리, 법률 서비스 및 교육 분야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급여는 모스크바보다 2~3 배 정도가 낮습니다.

좋은 소식은 주택도 훨씬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시내 중심가에서 가장 좋은 아파트의 평균 임대료는 한 달에 약 $500이며 모스크바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마지막으로 문화적으로 부유 한 도시에서 생활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발레로 가서 지역 박물관과 미술관을 방문하고 페테르고프와 푸쉬킨 같은 역사적인 마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3. 소치

소치는 러시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름 휴양지로 매년 4백만 명 이상의 국내 관광객이 방문합니다. 이 도시 자체에는 350,000명 이상의 주민을 자랑합니다.

유학생들은 소치를 학교에가는 인기있는 장소로, 공부하는 동안 살 수있는 비용 효율적인 도시로 보기 시작했습니다. 한 달에 주택 비용이 약 $300밖에 들지 않는것으로 그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들은 소치에서 상당히 환영받는다고 합니다. 러시아어를 조금이나마 아는것이 대화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광 산업에 관심이 있다면 소치가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소치의 해변은 여름에 많은 사람들을 끌어 모으고 스키 슬로프는 겨울 손님을 끌어 들이기 때문에 계절별 일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러시아에서 더 따뜻한 곳을 찾고 싶다면 소치를 이주하고 싶은 도시 목록에 추가하십시오. 

4. 예 카테 린 부르크

예 카테 린 부르크는 우랄 지역의 수도이자 러시아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국가의 더 산업 지역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으며 채굴 및 소매 거래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뮌헨보다 주택 비용이 50% 저렴하므로 할인된 가격으로 주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지 부동산 중개인과 대화 할 수 있는 러시아어를 충분히 알고 있거나, 그들과 대화 할 수있는 회계사를 통하면 됩니다.

예 카테 린 부르크는 모스크바와 같은 도시의 문화적 이점이 부족할 수도 있지만 러시아에서 녹지 및 야외 생활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러시아 최초의 아시아 전초 기지이기도하며 흥미로운 우랄 중심 문화를 자랑합니다.

예 카테 린 부르크로 이사는 보통 봄이나 여름에 이루어집니다. 한겨울에 이곳으로 이동하면 도시의 가혹한 날씨에 약간의 충격을 받을 것입니다.예 카테 린 부르크의 겨울은 특히 잔인하며 6개월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예 카테 린 부르크를 러시아내에서 급부상하는 도시와 아이들을 키우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진정한 러시아의 맛을 찾고 있다면, 이곳보다 완벽한 곳은 없습니다. 


 

5. 튜멘

튜멘은 러시아에서 살기 가장 좋은 곳으로 여러 번 선정되었지만 튜멘을 대적할 상대도시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 산업 도시가 계속해서 인기있는 이유는 석유산업, 제조 및 엔지니어링 산업이 발달했기 때문입니다.

시베리아의 많은 도시와 달리 튜멘은 화려한 목조 건물과 역사적인 교회뿐만 아니라이 지역에서 유일한 맥도날드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특히 러시아 언어를 배우고있는 경우 해외 거주자가 많은 곳에 살면 이점이 있습니다.

니즈니 노브 고로드와 마찬가지로, 살 곳을 결정할 때주의해야합니다. 시내 중심가에서는 교통체증이 심각할 수 있으니 주거지가 직장 또는 학교 가까이에 위치하는것이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제방을 돌아 다니며 유명한 대학에서 공부하거나 현지 카페와 바에서 먹고 마실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지는 않지만, 러시아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적격인 도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