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1

[(주)SOOO] 컨테이너 제조업체 회사의 이사급 직원 EB1C 승인 완료

해당 고객사는 홍콩에 본사를 둔 컨테이너 제조 업체로, 신청자는 E2비자를 보유한 미국법인의 이사급 직원입니다. 2020년 10월부터 E2비자로 근무하고 있었으며, 그전에는 타 국가의 자사법인에서 근무하였고, 그 이전에는 미국법인에서 L1비자로 근무한 해당 회사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직원입니다.

2021년 4월 초부터 미국 영주권 신청을 위한 EB1C 서류 진행을 시작하였습니다. EB1C는 영주권 신청을 위한 이민 카테고리이기 때문에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작업입니다. 실제로 서류 준비부터 이민국에 접수가 들어가기 까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해당 케이스도 약 4개월만에 이민국 제출 서류를 준비하여 2021년 8월에 접수하였고, 약 7개월만에 추가 서류 요청 (Request for Evidence) 없이 무사히 승인되었습니다. 이민국에서 더 많은 증거 서류가 필요한 경우 청원자에게 RFE 통지서를 발송하는데, 그렇게되면 RFE 서류 준비부터 접수, 승인까지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번 신청자는 RFE 통지서 없이 무사히 승인되어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였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영주권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