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O]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 제작 회사의 E2 직원 비자 승인 완료
해당 고객사는 미국 조지아주에 위치한 자동차 브레이크 패드를 제작하는 회사로, 신청자는 CAD 기술자 포지션의 E2 Essential 비자를 진행하셨고 최종 승인 완료 되었습니다. 현재 조지아주에 공장이 셋팅중에 있으며 모기업에서 일부직원을 파견 보내기 위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작년 10월말경 계약하였고, 이제 막 공장이 지어지는 단계였기 때문에 E2 비자를 위한 필요 서류가 준비되기까지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회사 서류부터 개인 서류까지 약 두 달 이상의 준비 기간을 거쳐 1월 중순쯤 인터뷰 예약을 완료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대사관 인터뷰를 보시고 비자 승인 받으셨습니다.
이번에 진행한 고객은 CAD 관련 전공으로 대학을 졸업한 후 약 14년동안 CAD 기술자로 근무를 해왔으며 현재까지 동종 업계에서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E2 Employee 비자 중 Essential 포지션은 특히 신청자의 기술적인 능력을 많이 요구하는 카테고리 입니다. 따라서 동종 업계에서 비슷한 포지션으로 경력을 쌓아왔거나 포지션과 관련된 자격증이 많은 분들이 비자 승인의 확률에 좀 더 가깝습니다. 이번 대사관 인터뷰에서도 주로 현회사와 미국회사의 업무 관련 질문을 받으셨고, 저희가 준비해드린 예상 답변대로 말씀하셔서 무사히 승인 받으셨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 혹은 영주권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의 진행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경력이 많고 출중한 실력을 겸비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