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SOO] 오디오 관련 전자제조 회사의 EB1C(매니저)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하이엔드 오디오 기기를 개발 및 제조하여 유럽, 아시아, 북미 등 20여개국에 수출하는 회사입니다.
오디오 기기 관련 전품 제품만 취급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기도 합니다.
주 신청자는 2019년 말에 E2비자(매니저)를 받았으며, 7월 초에 EB1C 영주권 신청이 들어갔습니다.
해당 고객은 E2 비자를 받았지만, 2020년 초에 코로나 사태가 발생하면서 미국 법인으로 오갈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1년이상 모기업에 근무하는 조건에 부합하였기 때문에 EB1C 신청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주 신청자의 배우자 분도 동반 가족으로 함께 영주권을 신청하실 예정입니다.
영주권 신청을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본인이 맡았던, 혹은 맡게 될 업무에 대한 상세한 설명입니다.
한누리이주는 신청자분들이 작성해주신 업무를 이민국의 심사관에게 최대한으로 이해 시킬 수 있도록
다각도에서 생각하고 고심하여 서류 취합 및 준비를 합니다.
EB1C는 프리미엄 프로세싱($2,500 추가비용)을 통해 빠르게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정상 급하게 접수를 해야 하거나 시간이 촉박한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프리미엄 프로세싱은 신청 후 빠르면 2주 안에 승인 여부가 결정되기도 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B1C의 영주권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