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씨OO] 풍력발전소 부품 제작 회사의 E2직원비자 – 진행중
탄탄한 자본과 오랜 경력이 있는 풍력 타워 제품 제조사로 새롭게 미국에 있는 풍력타워 공장을 인수 후 법인을 관리할 직원을 파견을 보내기 위해 저희 한누리를 찾아 주셨습니다.
상장회사로 미국 진출을 위해 막대한 금액을 투자해 500명이 넘는 직원이 고용된 회사를 인수한 케이스였기 때문에 직원파견을 서둘러 진행해야 했습니다. 세 번째로 파견을 나가게 된 분이라 서류 준비 시 더 꼼꼼하게 진행을 해야 했습니다.
현재 서류 준비 완료 이후 인터뷰 일정을 잡게 되면 실제 인터뷰 날짜까지 2달정도가 소요 됩니다. 인수 후 빠르게 파견 절차를 진행 해야 해서 회사 일정상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비자신청 이후 긴급 신청을 해 놓았습니다. 긴급신청은 1번만 신청이 가능하며 영사의 재량에 따라 승인 여부가 결정 되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들을 함께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직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비자가 제대로 발급이 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