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KOO] 대기업 협력사인 시공 업체의 플랜트 사업수행 E2 직원비자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대기업의 협력사로 대형 사업중 일부인 40-50억 규모의 시공 사업을 수행하시기 위하여 직원 파견이 필요합니다. 다행히 미국 법인은 2004년에 설립하여 정상적으로 유지를 하시고 있습니다. 고객사는 20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여러 대기업과 협력하여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첫 직원의 비자를 8월에부터 준비하고 시작하였고, 9월 부터 두번째 직원의 비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공 사업을 예정된대로 진행하기 위해서 빠르게 비자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이번에 파견되실 직원은 매니저 급이며 추가로 가족 두 분도 같이 비자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미국 대사관의 비자 업무가 중단 되었다가 단계적으로 재개되고 있습니다. 9월 초부터 미국대사관의 E 비자 업무가 재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7월 15일자에 미국대사관이 일부 비자 업무를 재개 했었지만, C1/D E I O P 비자 및 특정한 비자 외에 다른 비자들은 포함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9월 초가 되서야 E 비자 업무도 포함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L 비자는 비자 업무 재개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미국에 긴급하게 파견이 필요한 주재원들은 비자 신청을 할 때, L 비자가 아닌 E 비자로 해야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직원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미국법인설립, 주재원비자 전문 한누리이주
E2비자 승인률 98% ( 2023년 기준)
빠른상담 031.388.0668
E2비자 견적 https://han-nuri.com/quote_evi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