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주)HOO] 골프장 부동산 소유 및 관리 회사의 E2비자(대표이사) 승인완료

해당 고객님은 배우자가 미국인 시민권자 이시지만 개인 사정으로 E2비자를 비자를 신청하셨습니다.
한누리이주와 함께 E2비자를 승인받은 다른 형제분과 미국에 5개의 골프장을 소유 및 관리하고 계십니다.
기존에 E2비자가 거절된 적이 있어서 많이 걱정하셨었는데 이번 비자 발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미국 법인은 캘리포니아주 및 오레곤주에 골프장을 소유하고 있는데 기존 골프장을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한인 인구만 45만 명이 넘으며 은퇴자가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라 골프장이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 케이스는 작년 10월 말에 준비를 시작하여 3월 초에 비자 승인을 받아 약 5개월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단지 E2비자를 받기 위한 서류를 준비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인터뷰 연습까지 도와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국내에서 끊임없이 (비)이민비자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기에 최신 정보만 전달해 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는 비자 발급이 거절되거나 기간이 축소되어 발급될 수 있어서 전문가와 준비하시길 추천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