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OO] 골프장 부동산 소유 및 관리 회사의 E2비자(대표이사) 승인완료
해당 고객님은 미국내에서 체류비자 변경을 위하여 비자를 신청하셨고 얼마전 승인을 받으셨습니다. 6월 말에 비자 신청서를 캘리포니아 비자 센터로 접수한지 일주일만에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전체 과정은 약 한 달만에 빠르게 진행됐습니다. 미국내에서 신청하는 비자는 현재 승인이 빠른 것으로 보여집니다. 해당 고객님은 미국의 캘리포니아와 오레곤에 5개의 골프장을 소유 및 관리하고 계십니다. 현재는 외주 직원들을 통하여 골프장 관리를 하고 있지만, 두 명의 정직원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구인 공고를 내어 미국 법인의 골프장 관리를 전담하는 직원을 더 뽑을 생각이십니다. 미국 법인이 소유하고 있는 골프장은 고객님이 시작하신 사업은 아니며, 기존 골프장을 구매하셨습니다.
현재 영사관이 잠정적으로 업무 중단으로 E2 비자 신청까지 접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 수 있으나, E2 비자 신청 접수의 경우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인터뷰 대기 기간이 약 2개월이었으나 현재 대사관 인터뷰 예약의 경우 11월달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E2비자의 급행 전환 신청 거절이 늘고 있으며, 6월 후반까지 E2 비자 급행 전환 신청의 승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급하게 미국을 방문하셔야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뷰 예정일까지 ESTA로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자인터뷰에 대한 방침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비자 발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대표이사)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비자(대표이사)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