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FOOOO] 미국 썬팅 필름 수입/도매 회사의 E2 직원 비자 신청
해당 고객사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차량 및 건물용 보호필름을 수입 및 도매하는 회사로, 신청자는 이사급 포지션의 E2비자 연장 신청하였습니다. 본 케이스는 타 업체에서 한번 거절이 났던 적이 있었고 그 후 저희가 케이스를 이어받아 1~2개월의 준비기간을 거쳐 바로 재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인터뷰 예약을 완료한 상태이며 약 2개월 후에 인터뷰를 볼 예정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고객은 한국에 있는 모기업에서 7년 넘게 세일즈 매니저로 근무하였으며 현재는 미국법인에서 이사급 포지션의 E2 비자로 재직중입니다. 보통 E2비자를 신청하면 2년 또는 5년짜리 비자를 발급받게 되는데, 해당 고객님은 2년짜리 비자를 발급받았습니다. 미국 내에서 성공적으로 비지니스를 유지하는 등 E2 비자 연장에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다면 계속하여 비자 연장을 할 수 있지만, 해당 고객님의 사업은 코로나 사태로 직격탄을 맞아 전체적으로 사업이 원활하게 돌아가지 못했습니다. 재신청을 위한 서류를 준비하면서 회사의 앞으로의 수익 및 고객과의 거래 가능성에 초점을 두어 자료를 준비하였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