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DOO] 언론 사업을 하는 개인 고객의 E2비자(직원 비자) 연장 진행중
직원2018년에 E2비자(직원 비자)를 받아서 미국에 가신 후 3년만에 비자를 연장하시고자 연락주셨습니다.
원래 한국에 들어와서 비자를 연장할 계획이셨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미국에서 진행하기로 하셨습니다.
오래전에 알래스카주에 미국법인을 설립하셨고 소규모 커뮤니케이션(뉴스) 관련 사업을 하고 계십니다.
E2비자는 회사의 직원수가 적더라도 투자 금액이나 사업 내용에 따라 비자 발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비자 만료일이 다가오고 있어서 서두르고 있는데 여권 만료기간이 얼마남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비자 신청 또는 연장시 여권의 만료기간이 6개월 이상 남지 않았을 경우 여권을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한누리이주는 단지 E2비자를 받기 위한 서류를 준비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인터뷰 연습까지 도와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국내에서 끊임없이 (비)이민비자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기에 최신 정보만 전달해 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는 비자 발급이 거절되거나 기간이 축소되어 발급될 수 있어서 전문가와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예정된 계획대로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