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주)효OO] 대형 전기 프로젝트 시공회사 E2 직원비자(이사) 승인완료

미국에서 대형 프로젝트를 수주받아서 진행하고 계신 전자전기 계통의 회사입니다. 벌써 수년째 저희에게 직원 파견시 마다 비자 대행 업무를 맡겨주시고 계십니다. 그동안 저희를 통해서 여러명의 매니저들이 파견되었는데, 이번에 파견되시는 이사님은 캘리포니아에 있는 지사에 근무하기 위하여 비자를 신청하셨습니다. 해당 업체는 미국에서 꾸준하게 전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 비용 등에 대한 증명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E2비자 진행시에는 같은 비자대행업체와 계속해서 진행을 하신다면은 추가접수건은 많은 시간이 절약 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어떤 업체와 진행할 것인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해당 비자에 대한 경험이 많은 업체와 진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미국 대사관의 비자 업무가 중단 되었다가 단계적으로 재개되고 있습니다. 9월 초부터 미국대사관의 E 비자 업무가 재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7월 15일자에 미국대사관이 일부 비자 업무를 재개 했었지만, C1/D E I O P 비자 및 특정한 비자 외에 다른 비자들은 포함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9월 초가 되서야 E 비자 업무도 포함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L 비자는 비자 업무 재개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미국에 긴급하게 파견이 필요한 주재원들은 비자 신청을 할 때, L 비자가 아닌 E 비자로 해야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투자자 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투자자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