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 비자

[(주)스OO] 미국 레스토랑의 페이스트리 쉐프 E2비자(매니저)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미국에서 대규모 레스토랑을 운영하시고 계시며 2019년에도 E2비자를 신청하신적 있습니다.
현재 2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법인으로 페이스트리 쉐프의 E2비자를 신청하시기 위해서 연락주셨습니다.
올해 3월 말부터 비자 준비를 시작하여 5월 말에 서류 접수를 마치고 6월 말에 인터뷰를 예약하였습니다.
미국법인의 재정상태 및 운영을 증명하기 위한 객관적인 자료가 이민국의 조건에 맞게 준비가 되어야 합니다.
신청자가 대학교에서 직업과 관련된 전공을 선택하지 않은 경우 경력과 자격증등으로 증명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신청자님의 경우 요리와 전혀 관련이 없는 전공을 하셨으나 오랫동안 요리와 제빵 강의를 하셨습니다.
한누리이주는 단지 E2비자를 받기 위한 서류를 준비해드리는 것이 아니라 인터뷰 연습까지 도와드립니다.
인터뷰를 할때는 본인의 업무 및 법인 운영에 대해 전반적인 내용을 미리 적어보고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국내에서 끊임없이 (비)이민비자 케이스를 진행하고 있기에 최신 정보만 전달해 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는 비자 발급이 거절되거나 기간이 축소되어 발급될 수 있어서 전문가와 준비하시길 추천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