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OO] 섬유제품 제조업 회사 E2 직원비자(대표이사) 연장 진행중
해당 고객님은 E2 직원비자(대표이사)연장을 신청하기 위해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사는 원단 생산,무역,도매 회사 로써 대구에 본사가 있으며 서울, 중국, 미국에 지사가 있습니다. 현재 총 사원수는 8명 이며 매출은 30억 이상 일어나고 있습니다. 현재는 규모가 아주 큰 기업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2014년 설립 이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는 경우에 따라서 회사가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용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한다면 연장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추후에 원하신다면, E2 직원비자를 통하여 영주권 신청도 가능하게 됩니다.
현재 영사관이 잠정적으로 업무 중단으로 E2 비자 신청까지 접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 수 있으나, E2 비자 신청 접수의 경우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인터뷰 대기 기간이 약 2개월이었으나 현재 대사관 인터뷰 예약의 경우 11월달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E2비자의 급행 전환 신청 거절이 늘고 있으며, 6월 후반까지 E2 비자 급행 전환 신청의 승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급하게 미국을 방문하셔야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뷰 예정일까지 ESTA로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자인터뷰에 대한 방침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비자 발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대표이사 포함)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비자(대표이사 포함)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