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OO] 수제 맥주 전문 제조 및 판매 기업의 E2비자 재심사 승인완료
해당 고객사는 국내에 꽤 이름이 알려진 수제 맥주 전문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하여 미국에 법인을 두셨습니다.
2018년 경에 두 대표님께서 비자를 받아 미국에서 일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원래 타업체와 L1비자를 진행하셨으나 여러가지 상황으로 인해 비자가 거절되었습니다.
2020년 11월 경부터 E2비자 준비를 시작하셨고 12월 말에 비자가 승인되셨습니다.
비자가 승인되고 나서 바로 미국에 가셨고 EB1C 영주권으로 전환하실 예정입니다.
E2비자를 가지고 미국에서 장기적으로 체류하시는 경우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비자가 만료되지 않았더라도 반드시 새 비자를 가지고 입국하셔야 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비자(직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비자가 제대로 발급이 될 수 있을지 걱정이 많은 시기인데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