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OO] 형제초청 NVC서류 업데이트 후 인터뷰 – 최종승인
미국 시민권자인 동생이 한국에 있는 오빠를 초청한 케이스 (형제초청)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이민국 업무가 중단되고 재기된 이후에도 우선순위에서 밀려 오랫동안 기다렸다 진행된 케이스 입니다. 다행히 초청하시는 동생분이 자리를 잘 잡고 있어서 큰 어려움 없이 인터뷰까진 진행이 완료 되었습니다.
오빠 분이 이민 진행을 결정하면서 일을 그만 두셨으나 진행에는 큰 무리가 없었습니다. 초청이민의 경우 초청받으시는 분의 직업과 재산보다 초청하시는 분의 직업과 재산이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민이 확정되는 경우 이주와 함께 현 직업을 유지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민국이나 대사관 측에서는 초청 받으시는 분보다는 초청하는 현 시민권자의 경제적 능력을 더 중요하게 보고 있습니다. 초청 이민을 준비 중이시라면 초청 하시는 분이 미국에서 안정적인 직업과 급여를 받으며 진행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한누리 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족초청 비자는 다른 비자에 비하여 큰 어려움은 없지만 번거롭고 필요서류가 많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상치 못한 작은 일들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으실 수 있는데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 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가족초청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