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OO] 패션 브랜드 수출 기업 직원의 I-485 진행중
이번에 진행하는 고객은 패션 브랜드를 수출하는 미국 회사의 매니저 직급으로 E2 비자를 받고 비자 연장까지 하셨습니다.
EB1으로 영주권 신청을 진행하려고 했지만, 중간에 미국회사의 소유주가 다른 회사로 바뀌어 조건에 부합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노동 허가 단계가 추가로 들어가는 EB3 영주권을 진행하셨습니다.
노동청 단계를 거쳐 2021년 5월 이민국에 접수하였고, 약 3개월만에 승인을 받으셨으며 현재 I-485 접수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에 I-485 양식 중, SSN(Social Security Number)를 신청하는 란이 새로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현지의 Local SSA 오피스에 가서 따로 SSN을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는 없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어떤 이민 카테고리이던 미국 이민국에 제출하는 필요 서류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주기적으로 체크를 해주어야 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비자 신청 및 영주권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업무가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