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OO] 미국 레스토랑의 헤드 쉐프 E2비자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대규모 레스토랑으로, 신청자는 헤드 쉐프 포지션의 E2비자를 진행중입니다. 현재 2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미국 법인으로 매니저급 E2비자를 신청하시기 위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12월 초에 계약하였고, 예전에 비자 진행을 한 적이 있는 회사였기 때문에 회사 관련 서류는 모두 가지고 있었습니다. 신청자님의 서류 검토를 현재 진행중에 있고 약 2주 정도 안으로 인터뷰 예약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고객은 30년이 넘는 기간동안 요리사로 근무를 해왔으며 현재는 한 식당에서 요리실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주로 한식 위주로 담당을 해왔으며 작은 레스토랑부터 호텔 등 대규모 레스토랑 및 연회의 음식을 도맡은 적이 있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요리사로 수년간 근무한 적이 있어 음식에 있어서 다양한 맛과 기술을 표현할 수 있는 요리사이며 해외에 있는 한식당의 직원들을 몇개월간 트레이닝을 한 경험이 있는 신청자 입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