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HOO] 미국 레스토랑의 수 쉐프 E2비자 진행중
해당 고객사는 미국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대규모 레스토랑으로, 신청자는 수 셰프 포지션의 E2 Essential비자를 진행중입니다. 현재 20명 이상의 직원이 있는 미국 법인으로 Essential E2비자를 신청하시기 위하여 연락을 주셨습니다. 12월 중순쯤 계약하였고, 해당 회사에서 지금까지 2명의 비자를 진행하였기 때문에 회사 관련 서류는 모두 가지고 있었습니다. 약 한 달정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인터뷰 예약을 완료하였으며, 오는 3월에 인터뷰를 볼 예정입니다.
이번에 진행한 고객은 대학 졸업 후 약 15년동안 요리사로 근무를 해왔으며 현재는 대기업 회사의 요리팀의 실장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 종류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것이 가장 큰 메리트 입니다. 또한 해외에서도 근무한 경력이 있어 폭넓은 사회경험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는 executive와 managerial 포지션, 그리고 essential 포지션으로 나뉘는데, essential 포지션은 해당 분야에 유일무이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 수준의 실력을 가진 사람들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 꼼꼼하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 신청을 위해서는 꼼꼼한 서류 준비와 세심한 업무 파악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한 후 진행하셔야 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서류와 인터뷰를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계획대로 미국에서의 업무 및 생활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한누리이주의 비자 전문가와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