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왈OO] 커피 및 장소대여 업체의 킥스타터를 위한 뉴욕법인 설립완료
이번에 저희에게 법인설립을 의뢰한 고객사는 1989년에 시작된 원두커피와 카페와 관련된 업체로 커피에 대해서는 우리나라 기업중에서도 아주 조회가 깊은 기업입니다. 홍대에서 시작한 카페가 현재는 북한강변(양수리)에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해당 케이스는 미국법인의 CFO를 맡은 친구분이 미국 사회보장번호를 가지고 계셔서 5일이라는 짧은 시간안에 법인 설립이 되었습니다. 보통은 소유권 문제때문에 CEO가 반드시 미국에 직접가서 법인계좌를 개설하는 것을 권유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케이스처럼 신뢰관계가 있는 미국인 CFO가 있다면, CEO가 미국법인 설립단계에서 직접적인 관여를 하지 않더라도 법인 설립과 계좌개설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한누리이주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님들의 케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조언들을 해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국에 진출을 하시고자 하는 개인이나 기업이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는 것은 미국 진출의 첫 걸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은 2-3주면 마무리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주마다 다른 법인설립 비용을 웹사이트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최대한 신속 정확하게 등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법인설립과 비자를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한누리이주와 함께 준비하시면 미국 진출이 어렵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