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더OO] 수제 맥주 전문 제조 및 판매 기업의 E2비자 재심사 진행중
고객사는 꽤 이름이 알려진 수제 맥주 전문 제조 및 판매 기업입니다. 2013년부터 미국에 피자 펍을 운영하였고, 2015년 부터 미국에서 사업 규모를 확장해 나갔습니다. 2018년에 두 대표님께서 비자를 받아 미국에서 일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지금도 미국법인에는 직원수가 상당한 편입니다. 원래 타 업체와 L1 비자 발급을 진행하시려고 하셨는데, 준비부족과 행정명령으로 인하여 비자가 거절되었습니다. 고객님은 이민국에 재심사(Motion to Reconsider)를 신청할 예정입니다. 이민국의 판단오류나 법리해석에 따라 비자가 거절될 수도 있으므로 재심사를 통하여 승인될 수 있습니다. 다만 재심사에서 승인될 확률은 매우 낮은편이며, 반드시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시길 추천합니다.
현재 영사관이 잠정적으로 업무 중단으로 E2 비자 신청까지 접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 수 있으나, E2 비자 신청 접수의 경우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인터뷰 대기 기간이 약 2개월이었으나 현재 대사관 인터뷰 예약의 경우 11월달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E2비자의 급행 전환 신청 거절이 늘고 있으며, 특별한 사유없이 E2 비자 급행 전환 신청의 승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급하게 미국을 방문하셔야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뷰 예정일까지 ESTA로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자인터뷰에 대한 방침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비자 발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직원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직원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