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법인설립 의뢰 케이스

[이OO] 협업툴 제작 IT회사의 가상사무소 및 캘리포니아 법인설립 완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9-11-04 08:44
조회
7
 

해당 법인은 소규모 IT법인으로 슬랙스와 비슷한 협업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한국의 우수한 IT업체들이 언어장벽을 극복하고 미국으로 진출되는 경우를 많이 봅니다. 해당법인은 먼저 미국에 법인을 계설하여 천천히 미국 진출에 대해서 알아보시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바로 미국 E2비자를 얻는 방법을 강구해 보셨으나, 현재는 직원수도 적고 미국에 투자된 금액도 미미하기 때문에 어렵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처음으로 미국 진출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경우여서 고민과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한누리이주에서 법인 계설 뿐만 아니라 추후의 미국 진출 전략에 대해서도 상담을 해드렸습니다. 또한, 저희쪽 미국 회계사님과 연결을 도와드렸고 성공적으로 협업중이십니다.

한누리이주는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서 다양한 고객님들의 케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조언들을 해드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국에 진출을 하시고자 하는 개인이나 기업이 미국에 법인을 설립하는 것은 미국 진출의 첫 걸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법인설립은 2-3주면 마무리 된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주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주마다 다른 법인설립 비용을 웹사이트에 투명하게 공개하고 최대한 신속 정확하게 등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법인설립과 비자를 원스톱으로 처리하는 한누리이주와 함께 준비하시면 미국 진출이 어렵지 않습니다.

 

#미국회사 #미국회사설립 #EIN신청 #미국법인은행계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