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게시판

[(주)DOO] 고무제품 제조회사 E2 직원비자(대표이사) 승인완료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11-17 09:46
조회
5


해당 고객사는 직원이 60명 정도되는 제조 회사로 한누리이주와 2016년부터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올해 2월에 E2비자(대표이사)를 신청하셨었는데 중간에 여러가지 사정으로 연기되어 최종 비자 발급은 10월에서야 되었습니다. 미국에 원래 법인이 있었지만 사정이 있어서 올 9월에 새로 법인을 개설하여 비자를 신청하였습니다. 해당 비자를 신청하신 것은 고객사의 대표이사님이시며, 새 법인은 직원 한 명을 파트타임으로 고용했습니다. 원래 L비자를 고려하셨었으나, 저희와 상담한 후에 E2비자로 진행을 하게되었습니다. 인터뷰할 때 현재 미국법인의 직원수가 점에 대해서 지적을 당하셨으나, 앞으로 직원을 뽑을 계획에 대하여 자세하게 설명하셔서 문제가 없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하여 미국 대사관의 비자 업무가 중단 되었다가 단계적으로 재개되고 있습니다. 9월 초부터 미국대사관의 E 비자 업무가 재개 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7월 15일자에 미국대사관이 일부 비자 업무를 재개 했었지만, C1/D E I O P 비자 및 특정한 비자 외에 다른 비자들은 포함이 되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9월 초가 되서야 E 비자 업무도 포함이 되었습니다. 아직까지 L 비자는 비자 업무 재개 목록에 포함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따라서 미국에 긴급하게 파견이 필요한 주재원들은 비자 신청을 할 때, L 비자가 아닌 E 비자로 해야합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투자자 비자는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투자자 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E2비자 #주재원비자 #E1비자 #미국영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