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게시판

[함OO] 개인 투자자가 요식업에 공동 투자를 통하여 E2 투자자비자 진행중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7-18 17:30
조회
12





해당 고객님은 미혼이시며 현재는 10여년간 해외 영업쪽 일을 하시고 계십니다. 지인이 일식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이신데, 지점 확장에 투자하시며 E2 투자자비자를 발급 받으시려고 합니다. E2 투자자비자는 개인의 경력사항에 대한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데, 관련된 경험이 있어야 비자 발급에 유리합니다. 다행히 고객님께서는 1년여 남짓 레스토랑 매니저를 하셨던 경험이 있어 해당 사항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해당 고객님은 총 사업비용 30~40만불 중에서 반에 해당하는 15~20만 불 정도를 투자하실 예정입니다. 미국 이민국에서는 E2 투자자 비자를 발급받기 위하여 얼마 이상 투자해야 한다는 요건은 정해주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15만 불 이상을 상당한 투자금으로 고려합니다. 

현재 영사관이 잠정적으로 업무 중단으로 E2 비자 신청까지 접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 수 있으나, E2 비자 신청 접수의 경우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인터뷰 대기 기간이 약 2개월이었으나 현재 대사관 인터뷰 예약의 경우 11월달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E2비자의 급행 전환 신청 거절이 늘고 있으며, 6월 후반까지 E2 비자 급행 전환 신청의 승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급하게 미국을 방문하셔야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뷰 예정일까지 ESTA로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자인터뷰에 대한 방침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비자 발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투자자비자는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투자자비자를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E2비자 #주재원비자 #E1비자 #미국영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