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게시판

[(주)삼OO] 철강 및 자동차 부품 전문 중소기업의 E2 비자(직원비자) 진행중

작성자
admin
작성일
2020-06-25 14:31
조회
6




해당 기업은 철강 및 자동차 부품 전문 중소기업으로써 2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국에 5개의 공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분당에 사무소가 있습니다. 회사의 주요 제품으로는 열연제, 냉연재, 스틸밴드, 상용차휠 등이 있습니다. 저희에게 미국법인 설립을 맡기시지는 않으셨고, 미국법인이 설립된 지 얼마 안된 상태에서 연락주셨습니다. 미국으로 처음으로 파견되게 될 직원에 대해서는 아직 정보를 받는 중인데, E2 비자 진행을 위해서는 매니저급 이상의 직원이어야 합니다. 미국 법인의 경우 아직까지 투자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담당직원 분이 비자 진행에 대해서 방향을 못 잡으셨습니다. 회사의 투자금, 투자방법, 향후 계획 등 여러가지에 대해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영사관이 잠정적으로 업무 중단으로 E2 비자 신청까지 접수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 수 있으나, E2 비자 신청 접수의 경우 현재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기존의 인터뷰 대기 기간이 약 2개월이었으나 현재 대사관 인터뷰 예약의 경우 11월달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E2비자의 급행 전환 신청 거절이 늘고 있으며, 6월 후반까지 E2 비자 급행 전환 신청의 승인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급하게 미국을 방문하셔야 하는 고객님들께서는 인터뷰 예정일까지 ESTA로 방문하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비자인터뷰에 대한 방침은 언제든 바뀔 수 있으니, 비자 발급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전화로 부탁드립니다. 

한누리이주는 한 직원이 전담하여 케이스의 시작부터 인터뷰 준비까지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E2 비자(직원비자)은 발급과정이 까다로우며 예상치 못한 질문들로 인하여 발급 거절이나 기간 축소 발급 등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전문가와 상담하여 꾸준히 준비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준비는 경험 많은 대행 회사만이 가능합니다. 경험이 많은 비자 발급 대행 회사와 미리미리 서류와 질문 등을 대비하면 어려운 케이스도 승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한누리이주는 고객님이 문제없이 예정된 계획대로 E2 비자(직원비자)을 발급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도와드리겠습니다.

 


#E2비자 #주재원비자 #E1비자 #미국영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