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거절 케이스

미국 비자의 대부분은 미국 영사를 통한 인터뷰를 미대사관 또는 영사관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영사는 미국법에 근거하여 관련된 제출 서류를 검토하고 신청자의 비자신청을 승인하거나 거절하게 됩니다.

많은 신청자들이 승인이 되지만, 관련 법에 의하여 몇몇 거절의 기준에 해당이 될 경우 영사는 비자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비자 거절의 경우 실제로 범죄 등에 관련이 되어 거절되는 경우는 많지 않으며 대부분 아래의 경우에 해당이 됩니다.

거절 경우 재신청 여부
1. 비자신청을 간단하게 생각하여 전문가에 의뢰하지 않고 직접 신청하여 비자 자격 증명 서류 부족의 경우 적극 재신청
2. 올바른 진행 순서를 따르지 않고 고객이 선 진행 (투자, 매매) 등을 하고, 마무리 서류만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경우 적극 재신청
3. 인터뷰 준비를 하지 않고 가서 영사에게 트집 잡히는 말을 한 경우 신중 고려

1번과 2번의 경우 서류 보완 등으로 재신청을 하여 비자 승인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아주 많으나, 3번의 경우가 비자 재신청 승인에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비자 재신청의 경우 신청 비자의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계약 시 1/2 납부 후 1/2은 승인 시 납부하는 것으로 한누이리주(주)의 정책으로 하고 있습니다.

비자승인의 가장 중요한 첫번째는 먼저 경험 많은 대행 업체의 선택입니다. 거절된 비자 재신청 상담을 원하실 경우 T)02-525-0068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